본문 바로가기

일본어를 배우자

Janne Da Arc - 霞ゆく空背にして



안개낀 하늘을 뒤로하고 나는 더이상 돌아가지 않아

두번다시 만날수 없다해도

너와 만날 수 있었던 우연히도 만날 수 있었던 기적을 품고 있으면

이상하게도 이 불안은 사라지니까


녹슨 펜스에 올라가 내일을 찾았다 새로운 자신을 찾고 싶어서

조금 이른 눈 손가락에 녹아서 가슴이 스며 상처에 스몃다


입맞춤으로 사랑법을 가르쳐주었다면

잊는법도 알려줘


안개낀 하늘을 뒤로하고 나는 더이상 돌아가지 않아

두번다시 만날수 없다해도

망설임없는 마음만이 단지 하나 있으면 되니까

봄을 기다리지 말고 새로운 여행에 나서자


내 생각은 틀렸다고 자신을 숨겼다 무엇이 옳은지 모른채로

흘린 눈물만큼 너를 사랑했었다 이것만은 말할 수 있어 틀림없어


금이가고 색이 변하고 부드러움이 생겨나고

너가 있었으니까 용기가 생겼다고 생할 수 있어


안개낀 하늘을 뒤로하고 나는 더이상 돌아가지 않아

두번다시 만날수 없다해도

너와 만날 수 있었던 우연히도 만날 수 있었던 기적을 품고 있으면

이상하게도 이 불안은 사라지니까


움추러든 마음을 보고 아픔과 망설임 속에서

강함의 의미를 찾자

망설임없는 마음만이 단지 하나 있으면 되니까

봄을 기다리지 말고 새로운 여행에 나서자


'일본어를 배우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nne Da Arc - Heaven's Place  (0) 2014.09.11
こんな世界,知りたくなかった  (0) 2014.08.30
X-Japan - Tears  (0) 2014.06.27
Janne Da Arc - 月光花  (0) 2014.05.30
Every Little Thing - 愛のカケラ  (0) 2014.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