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어를 배우자

Janne Da Arc - OASIS


현실, 상식, 교양에 얽매여

조직의 톱니바퀴 나도 안드로이드

모든걸 바친 yes맨 용서도 없이

[넌 이제 필요없으니 오늘로 사라저]


이제와서 무엇을 위해 살면 되나?

이 세상 어디를 가도 어둠의 세계


나는 어느샌가 꿈꾸는 것도 잊고

세뇌 MOTHER BRAIN 바이러스 증식


forever and ever

나의 미래 넓혀지는 대지 오아시스를 나에게 돌려줘

잠을 빼앗긴 끝나지 않는 밤 바라던 꿈의 멜로디 신기루


무언가얻을때마다 큰것을 잃고

언제부터 나는 어른이 되엇지?


오래전 그렸던 꿈 어둠의 마물에게 먹혀

붕괴 MOTHER BRAIN 데이터 소거


forever and ever

나의 미래 넓혀지는 대지 오아시스여 지금 되살아나라

나의 전부 무로 되돌려서 시공의 저편 끝없는 행로로


forever and ever

나의 미래 넓혀지는 대지 오아시스여 지금 되살아나라

나의 전부 무로 되돌려서 시공의 저편 끝없는 행로로